티스토리 뷰

연기딸 치려고 드립퍼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전 담배연기를 들이쉬면 연신 기침하는 비흡연자입니다만 전담에 니코틴을 넣지않고 피면 달달한게 좋네요 ㅋㅋㅋㅋㅋ


사탕같은거 대신 피는중입니다 달달달달


친구들이 니코틴 안넣고 피려면 뭐 하러 샀냐고 그러는데.... 연기가 너무 좋네요 ㅋㅋㅋㅋㅋ


무알콜맥주는 미성년이 구매할 수 있는 비주류인 것 처럼 니코틴 없는 전담은 담배가 아닌거죠?!!!!!!


향료같은걸 기화하는 과정에서나 그걸 기체상태로 마신다는 점에서 무슨 문제가 있을지도 모른다 라는 염려는 제기되고 있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그냥 합성색소같은게 몸에 해로울지도 모른다 수준의 염려인거같습니다그쵸 ㅋㅋㅋ

크게 걱정할 거리는 안되는것 같아요 그런거 걱정하면 서울에서는 못 사는거죠.... 매연이..

폐에 습기차지 않을까요 ㄷㄷ

촉촉해서 오히려 건강에 좋으려나요...

전담을 안하묜 책상앞에 가습기를 가져다놓고 가지고 놀게 되어서요......

차라리 비타스틱을 피우시는걸 추천합니다...

오 비타스틱 한 번 알아봐야겠네요 ㅎㅎ

근데 그런 태우는식의 연초? 는 연기가 별로 안나오지 않나욥?엌ㅋㅋㅋ 찾아보고 왔는데 불붙히는게 아니였군요?ㅋㅋㅋㅋ

근데 비타스틱 니코틴있다네요 ㅠㅠㅠㅠ

무었보다 비싸요.....

저는 흡연자인데 전자담배도 니코틴없이 피웁니다

매장 형씨가 그럴거면 왜피냐고 잔소리하긴 하지만...

수제 드립퍼라 리빌딩하는 맛도 있고요

전 아직 코일은 그냥 사서끼우네요 ㅋㅋㅋ 빌딩 어려워보여요 ㅠ

코일에 슬러지가 끼면 그게 연소하면서 유해물질이 나오긴 합니다마는 그거야 코일관리만 잘해주면 되는 일이고, 글리세린을 기화시킨 연기 자체는 니코틴 제외하면 전혀 해롭지 않다는게 정설입니다.

애초에 액상에 들어가는 니코틴은 의존성을 제외하면 전혀 해롭지 않은 수준이라..

흠... 연기 뿜뿜 하는것이 아주아주 재미있답니다. 저도 연초 완전히 끊고 전자담배 뿜뿜 하고 있어요

전담 나올시절에 하다가 너무 불편해서 그냥 연초피는데

요즘은 꽤나 편한 것 같더군요. 액상없이 핀다면 확실히 돈은 굳겠군요!

빵이나 요리에 사용하는 식물성글리세린을 기화시키는 걸로 알고있어요.

아직까지는 전담펴서 암걸렸다는 사람은 못본듯합니다.

혹시라도 담배 vs 전자담배 대결붙인다면 저같은경우는 니코틴은 전담을 제한없이 펴대는 바람에 담배보다 니코틴 섭취량은 많은거같아요.

허나 담배경우 태워서 발생하는 발암물질이 1000여가지로 알고있는대, 발암물질 섭취는 일반담배가 훨씬 많은거같고, 전담은 액상을 기화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니코틴 말고는 섭취하는게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근데, 액상 상태로 몸에 무해하다고 시장에 유통된게 기화된 상태로도 무해하다고 단정할 수 없어서 조심은 해야죠.

대표적으로 그런 위험성을 무시하다 터진게 가습기 살균제 사태라서요. 그밖에도 수은을 예로 들면 액상상태의 수은은 먹어도 큰 문제가 없지만, 기화된 수은이면 엄청나게 위험한 것처럼 말이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